SAP, 스캇 러셀 서비스 총괄 부사장 아태 및 일본 지역 최고운영책임자 선임

- 뛰어난 운영 능력과 리더십 바탕으로 SAP APJ 성장 이끌어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스캇 러셀(Scott Russell) SAP 아태 및 일본지역(APJ) 서비스 총괄 부사장이 APJ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SAP APJ 고객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주도해 온 스캇 러셀 COO는 SAP APJ 비즈니스 운영을 책임진다.

러셀 COO는 20년 이상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SAP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고객 개발, 교육 업무 등를 담당했다. 또한 고객이 SAP 서비스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SAP 입사 전에는 IBM과 PwC에서 APJ 고위 임원으로서 보험, 운송, 유통, 산업, 금융, 자산 관리 고객에게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무를 총괄했다.

러셀 COO는 “SAP는 세계 최고의 혁신 능력과 유능한 인재를 바탕으로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APJ 지역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SAP 어데어 폭스 마틴(Adaire Fox-Martin) APJ 사장은 “스캇 러셀 COO는 뛰어난 운영 능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SAP APJ의 성장을 이끌었다. 앞으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인 APJ의 고객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SAP의 세계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 # #

SAP에 대하여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25만3500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이 창을 닫으면 입력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고 기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