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2013 런베터 워크샾’ 성황리 진행

- 총 20개 팀 참여해 최신 IT 기술 및 디자인 싱킹 접해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지난 12, 13 양일간 서울 도곡동 SAP 코리아 사무실에서 총 2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2013 런베터 워크샾(2013 RUN BETTER Workshop)’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참가 팀은 2013 런베터 창업 경진대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최신 IT 기술을 경험하고, 창의적 문제해결 방법론 중 하나인 디자인 싱킹(Design Thinking)을 접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워크샾에는 2013 런베터 창업 경진대회 1차 예선을 통과한 20개 팀과 15명의 디자인 싱킹 코치 및 IT 전문가, 20명의 멘토가 참여했다.

SAP 코리아는 소프트웨어(SW)를 활용한 경영혁신 방안을 찾고 유능한 인재와 스타트업 발굴을 위해 ‘2013 런베터 – 상상력과 혁신을 통한 창업 경진대회’를 창업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글로벌 IT 기업, 창업투자사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디어와 SW 개발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향후 본선 및 결선을 거쳐 12월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SAP 코리아는 수상 팀에 창업 및 기술 교육은 물론 이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후원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2013runbet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P 코리아는 지난 12, 13 양일간 서울 도곡동 SAP 코리아 사무실에서 총 2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2013 런베터 워크샾’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 # #

SAP에 대하여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24만8500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이 창을 닫으면 입력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고 기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