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전자상거래 솔루션 선도기업 ‘하이브리스’ 인수

- 하이브리스 옴니채널 솔루션과 SAP 혁신 기술 접목해 맞춤형 고객 경험 제공
- 다양한 채널 및 고객 접점 통한 제품•서비스•콘텐츠 판매 지원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SAP가 전자상거래 플랫폼 선도기업 ‘하이브리스(Hybri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SAP는 하이브리스가 보유한 전자상거래 솔루션과 SAP의 인메모리, 클라우드, 모바일 혁신 기술을 접목해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하이브리스는 SAP 자회사로 현 경영 체제를 유지한 채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하이브리스의 ‘커머스 스위트(Commerce Suite)’는 확장 가능한 개방형 옴니채널(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오프라인 매장 등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것) 플랫폼으로 전자상거래 통합 및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제품•주문 내역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고객은 거래 중인 기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SAP의 공동 CEO 빌 맥더멋과 짐 하게만 스나베는 “SAP와 하이브리스는 온/오프라인 통합이 활발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양 사는 기업이 고객 접점 유형에 상관 없이 실시간으로 고객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밝혔다.

아리엘 루디 하이브리스 CEO와 카스텐 토마 하이브리스 회장 겸 공동 창업자는 “하이브리스는 기업이 고객 경험 중심의 옴니채널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으로 기업은 하이브리스와 SAP의 강력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단절 없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전자상거래 솔루션 분야 리더인 하이브리스는 옴니채널 기반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하이브리스는 전세계 기업이 다양한 채널과 기기를 통해 제품, 서비스,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16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GE, 3M, P&G, 리바이스, 토이즈알어스 등 500개가 넘는 기업이 하이브리스 솔루션을 이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hybris.com에서 제공된다.

SAP에 대하여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24만8500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이 창을 닫으면 입력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고 기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