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중견기업 포럼 2013’ 개최

- 국내 중견기업의 경영혁신 및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방안 제시
- 6월 5일(수) 오전 9시30분 양재동 엘타워 매리골드홀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6월 5일(수) 양재동 엘타워 매리골드홀에서 ‘SAP 중견기업 포럼 2013’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중견기업의 경영혁신과 견고한 성장, 그리고 세계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위해 마련됐으며 6월 13일(목)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도 진행된다.

SAP 중견기업 포럼 2013 오전 세션에서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과 박범순 이사는 ‘차원이 다른 비즈니스의 시작’, ‘중견기업을 위한 리얼타임 비즈니스’를 주제로 각각 기조연설을 갖는다. 반도체 제조 및 테스트 중견기업 ASE 코리아는 ‘SAP HANA 에지(SAP HANA Edge)’ 솔루션을 도입해 생산성을 극대화 한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오후 세션은 ‘미래를 위한 혁신’과 ‘운영 최적화’를 주제로 두 개 트랙이 진행된다. 미래를 위한 혁신 트랙에서 SAP 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개척 및 국가별 규제대응을 위한 솔루션 △중견기업을 위한 실행가능 분석 △SAP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고도화 방안 – SAP 스크린 페르소나(SAP Screen Personas)를 소개한다. 운영 최적화 트랙은 △국제회계기준(IFRS) 시대의 연결회계 중심의 경영관리 방안 △데이터베이스의 새로운 운영 패러다임 △보다 나은 SAP 솔루션 운영 방안을 제시한다.

SAP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우리나라 중견기업은 현재 한국경제의 미래를 이끌 중요한 위치에 있다. 이들은 과감한 연구개발과 경영혁신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 SAP는 국내 중견기업이 히든챔피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속도 중심의 경영, 실시간 비즈니스, 예측 분석을 지원하는 다양한 혁신기술과 선진사례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SAP 중견기업 포럼 2013 사전등록 및 행사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 #

SAP에 대하여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188개 국가 23만8천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이 창을 닫으면 입력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고 기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