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KOTRA, 국내 중소 IT기업을 위한

23일~24일 양일간, 한국 중소 IT 기업들이 보유한 아이디어 경쟁력 평가
최종 선발된 4곳의 우수 기업, K-TECH 실리콘밸리 행사에 초청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함께 국내 우수 중소 IT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Korea IT Focus – SAP’를 23 일과 24 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국내 중소 IT 기업은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3D 프린팅, ▲인메모리, ▲아이디어 총 3 가지 부문 중 각자의 사업 제안서를 발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평가 받게 된다.

미래창조과학부와 KOTRA 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SAP 의 이노베이션 & 신규 비즈니스(Innovation & New Businesses) 부문을 총괄하는 딘 시바라(Dean Sivara) 부사장이 방한해, 각 회사들과 1:1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SAP 에서 스타트업의 육성 및 협력을 주도해온 딘 부사장은 이번 ‘Korea IT Focus – SAP’에 참가한 국내기업 중 우수 기업 총 4 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은 미국에서 열리는 ‘K-TECH 실리콘밸리 행사’ 방문 혹은 팰로앨토에 위치한 SAP 미국 지사에서 추가적인 논의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딘 시바라 부사장은 “글로벌 경쟁력과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한국 기업들을 발굴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도유망한 한국의 중소 IT 기업들이 SAP 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AP 코리아는 런베터(Run Better) 창업경진대회, SAP HANA 스타트업 포럼(SAP HANA Startup Forum)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국내 IT 생태계 육성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SAP에 대해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25만8000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이 창을 닫으면 입력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고 기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